감성컴퓨터수리
컴퓨터 수리 안내 · 컴퓨터 주요 A/S 증상
컴퓨터 주요 A/S 증상
- - 전원이 안 켜진다.
- - 컴퓨터를 하다보면 멈춘다.
- - 컴퓨터를 시작하면 이상한 문구가 뜬다.
- - 모뎀은 정상인되 인터넷이 되지 않는다.
- - 게임을 할 때 느려지고 그래픽이 깨진다.
수리 포인트
고객으로부터 받은 접수사항을 파악하여 고객과 약속을 하고 방문한다.
컴퓨터의 증상에 따라 파일을 복구하거나, 운영체제 및 응용 소프트웨어를 점검한다.
조립과 분해를 하고, 부품을 교체 · 수리한다.
오실로스코프 · 멀티미터 등의 측정기구로
불량제품의 원인을 분석하고 전기인두 · 니퍼 · 롱포즈 등의 공구를 사용하여 부품을 교환하거나 수리한다.
불량의 원인에 따라 작업 · 자재 · 설계 · 외주 등 구분하여 파악하고 작업일지를 작성하며
동일한 불량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하여 관련 부서에 통보한다.
사용자에게 맞는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방향을 제시하거나, 장애 발생을 예방할 수 있도록 사전 점검을 실시한다.
프린터, 스캐너 등의 컴퓨터 주변기기 및 네트워크, 서버 등의 장애를 처리하기도 한다.
수리가 끝나면 출장서비스 내역서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결과를 등록한다.
감성 컴퓨터수리! 강남 컴닥터가 있습니다!!
- - 빠르고 확실하게 원인을 파악하여 수리합니다.
- - 국내외 모든 제조사, 브랜드의 제품수리를 제공합니다.
- - 업계 최장의 보증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- 수리되지 않으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.
- - 언제나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.
01
- 쉽고 편리한 접수방법
- 전화, 인터넷으로 쉽고
빠른 접수가 가능합니다.
02
- 업계 최고의 A/S기술
- 국내외 모든 제조사, 브랜드의
제품수리를 제공합니다.
03
- 업계 최장의 보증기간
- 업계 최장의 보증서비스를
제공합니다.
04
- 서비스 품질 보증
- 서비스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셨거나
수리되지 않으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.
일단! 다른 수많은 사례들을 보시고 판단하세요!
항상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