감성컴퓨터수리

서비스 절차
홈 > 노트북수리 > 서비스 절차
감성컴퓨터수리

노트북 수리절차

노트북 고장 자가진단

  • 1 전원이 안 들어오는 현상
  • 일시적인 쇼트증상 또는 베터리불량 그리고 메인보드 고장을 의심해봐야 합니다.
  • 아답터만 연결하여 전원을 켜보신 후 그래도 문제가 계속된다면 점검을 받아 보시길 권장합니다.

  • 2 블루스크린 증상
  • HDD하드디스크 불량이거나 OS윈도우즈 오류로 발생하게 됩니다.
  • 윈도우즈 재설치 후에도 계속 블루스크린이 반복되면 HDD를 교체하여 재설치 하셔야 합니다.

  • 3 타는 냄새가 나는 경우
  • 타는 냄새가 나면 내부의 부품이 탄 경우입니다.
  • 혹시나 하여 재차 전원코드를 연결하지 마세요. 심각한 불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4 사용중 멈추거나 다운되는 증상입니다.
  • 장시간 사용하거나 그래픽작업, 게임 등의 고사양 프로그램을 사용 중 그대로 멈추는 경우 또는 전원이 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.
  • 고장원인은 사양을 넘어서는 과도한 사용으로 인한 높은 발열이 대부분의 원인이며 오래 사용한 제품일수록 증상이 나타날 확률이 높습니다.

불량 내용 문의

통화 및 방문으로 불량내역 및 예상 수리기간, 비용 등에 대해서 1차적인 진단을 합니다.

02. 택배 접수 및 방문접수

  • * 택배 이용시
  • - 이동시 파손이 발생하지 않도록 포장을 튼튼하여 발송 바랍니다.
  • - 제품 발송시 연락처로, 불량현상에 대하여 상세히 메모하여 발송 바랍니다.
  • - 접수와 동시에 접수 내역을 통보해 드립니다.
  • * 직접 방문시
  • - 접수 담당 직원이 간단한 점검 후 검수진행 합니다.

고장 진단 및 원인 분석

- 불량현상에 대한 원인분석 및 수리 단가 확인 후 고객과 협의 후 수리 진행
- 최고 기술력 보유한 Engineer가 최고의 수리장비로 원인 분석 및 수리 진행합니다.

수리 완료 후 검증

수리 완료분 검증 및 문제점 재발 방지를 위한 환경 설정 후 성능 시험

수리 완료 통보

- 수리완료 > 포장 > 택배이용 EH는 직접 수령
- 택배접수/수령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- 수리 후 동일 분량에 한하여, 3개월 무상 서비스 보증 합니다.
하단 바
상호 : 감성컴퓨터수리 ㅣ 대표 : 김경률
주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26, A13(역삼동, 아이타워B1F)
Tel : 1661-5889 ㅣ 사업자등록번호 :220-10-27048
Copyright ⓒ mu1080.s16.hdweb.co.kr All rights reserved.
관리자로그인 현대이지웹 바로가기